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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제이소프트 소프트웨어 사용자 계약서(홈페이지용)] 중요한 내용이므로 상세하게 읽어주시기 바라며 본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특히 정품구매 회원은 반드시 본 내용에 동의하셔야 정품사용이 가능합니다. 본 사용 계약서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계약조건에 동의하시면 "예"를 체크해주시고,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니오"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엠제이소프트 소프트웨어 사용 계약서에 동의하지 않을경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 또는 접속을 할 수없습니다. [1. 사용허가] 본 계약서에 동의하거나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 다운로드 또는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계약서의 조항에 동의하게 됩니다. 본 조항들에 동의하지 않는경우, 귀하는 엠제이소프트의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 및 다운로드 등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엠제이소프트의 소프트웨어를 개봉함과 동시에 귀하는 본 계약의 내용에 동의하게 됩니다. 만일, 본 계약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즉시 제품과 그 부속요소들을 구입장소에 반환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방식의 소프트웨어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정품인증 번호가 발급되는경우에 본 계약의 조건을 따르기로 동의한 것입니다. 데모(DEMO) 사용자의 경우 테스트후 구매 및 정품인증을 원하지 않는 경우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해야 합니다. 데모 소프트웨어에 대한 설치 및 사용에 대해서 사후관리 및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2. 사용제한]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자는 1개의 정품 라이센스로 1대의 컴퓨터에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가외의 컴퓨터에서 사용을 원하시면 컴퓨터 수량 만큼의 라이센스를 보유해야합니다.(단, C/S사용자는 동시접속자 구매수량에 따릅니다.) 소프트웨어 사용자는 반드시 엠제이소프트에 고객 등록를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등록이 엠제이소프트 및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지 않으면 업그레이드 및 A/S처리시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양도/양수 정책] 소프트웨어 라이센스의 양도/양수는 불가능합니다. 단, 인수 및 합병 그리고 동일사업자의 이전 및 이동에 대해서는 엠제이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서류양식을 작성한 후 엠제이소프트 담당자에게 제공해 주신후 검수를 거친후에 양도 및 양수가 가능합니다. [4. 고객지원 및 업그레이드 정책] 엠제이소프트는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정품 구매 후 라이센스에 동의한 경우 하단 규정에 의거 고객지원 및 업그레이드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1) 무상 A/S기간 : 제품 구매일로 1년간 - 제품의 기능적인 문제점, 버그에 한합니다. - 사용자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에 대해서는 유상처리 됩니다. - 프로그램 설치 방법은 구매시에만 지원이 되고 추후 재설치 요청시에는 소정의 실비가 청구됩니다. 2) 무상 업그레이드 : 제품 구매일로 부터 1년 (단, 제조경영PRO는 6개월) - 1년 경과 후 업그레이드 희망시에는 소정의 실비가 청구 됩니다. 엠제이소프트의 사후관리는 원격지원 접속을 통한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따라서 원격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인터넷 사용이 필수입니다. 귀하가 본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시고 업그레이드를 한 경우, 그 업그레이드에 대한 설치CD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시 설치한 화일과 정품인증번호를 잘 보관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5. 데이터 관리] 1) 로컬제품(데이터가 귀하의 컴퓨터에 직접 저장되는 경우)의 데이터 관리 PC에 저장된 데이터 관리는 사용자의 관리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당사는 데이터 관리에 대해서 도의적, 법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데이터 백업은 서버백업, 하드백업이 있으며 서버백업이 필요하시면 당사로 신청바랍니다.(서버 백업은 유상입니다.) 여기서 서버백업이란 백업시 데이터 저장이 당사의 서버에 백업이 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사본 백업. 사용자는 백업을 목적으로 소프트웨어 사본을 만들 수 있으나 이 백업은 사용자의 컴퓨터 이외의 컴퓨터에 설치 또는 사용될 수 없습니다. 2) C/S제품의 데이터 관리 엠제이소프트는 C/S제품의 데이터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C/S제품의 데이터는 매일 1회 2중 백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갑작스러운 서버(하드)고장, 해킹, 화재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등록된 고객의 자료가 손실된 경우에는 1일(24시간)이전의 백업자료로 복구하여 드립니다. 자료복구에 걸리는 시간은 최소24시간이며 자료 복구량에 따라서 48시간이상 소요 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은 자료복구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C/S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CS제품 사용자가 서버이용료를 미납할 경우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는 당사에서 1년간 보존하며 사용자가 다시 재사용을 원할때는 미납(미사용) 기간동안 월5500원의 데이터 보관료를 납부하고 다시 CS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미사용 기간이 1년 초과시 보관된 데이터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6. 반품 및 교환] 1) 소프트웨어 반품 약관 복제가 가능한 소프트웨어(CD등)는 2003년 7월 개정된 소비자보호 법률에 근거하여 정품인증번호가발급된 후에는 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된 제품에 하자가 발견된 후 신속한 A/S가 이루어지지 않아 제품사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C/S버전은 소비자 변심에 의한 반품요청시 제품구매가의 20%(구매일로부터 15일이내),30%(구매일로부터30일이내)를 기초손비로 공제하오니 구매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단,구매일로부터 1개월 미만시만 반품가능합니다.) 엠제이소프트 동일제품군의 경우에 한해서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일로 부터 30일이내 제품교환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따라서 데이터 이전 요청시 DB이전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확인 및 엠제이소프트에 문의) 2) 하드웨어 반품약관 장비의 경우 판매 후 개봉된 모든 장비(POS,PDA,프린터등)는 특별한 사유없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판매 후 개봉된 장비는 중고로 처분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구매자의 변심은 반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7. 옵션추가] 본 소프트웨어 제품군에는 소프트웨어 별로 각종 옵션이 지원될 수 있습니다. 일부 데모(DEMO) 버전 제품의 경우 다양한 옵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옵션 활성화 및 추가 문의는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해 주셔야합니다. [8. 원격지원서비스 약관] 제품사용중 문제발생시 실시간 원격지원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무상as기간(구매일로 부터 1년간)중 근무시간이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원격지원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원격지원서비스는 신속한 as처리가 가능한 편리한 사후관리 제도입니다. 하지만 원격지원서비스의 무단 사용으로 실제로 절실히 서버스가 필요한 고객이 지원받지 못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하여 당사에서는 다음와 같이 원격지원서비스에 제한을 두고있습니다. [※ 무상 as기간 이라도 원격지원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1) 전화로 설명이 가능할 때. 2) 컴퓨터 기초사용법, 기초지식과 관련된 상황(재설치, 자료압축, 백업등) 3) 고객이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상황일 때 4) 당사제품과 관련없는 상황일 때 5) 문제발생의 원인이 하드웨어 문제일 때 6) 고객이 컴퓨터를 잘 몰라서 처리하지 못하는 상황일 때 - 무상 A/S가 경과한 경우 소정의 원격접속 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9.월정 유지보수 회원제도 운영] - 고객의 컴퓨터 사용중 불편을 해소하고 원격지원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원격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월정 유지보수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언제든지 당사의 유지보수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월정회비는 6개월, 12개월 단위로 구분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10.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 및 분실] 본 소프트웨어에서 아이디 및 비밀번호분실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만일 아이디 및 비밀번호 분실시에는 엠제이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신청 양식 및 첨부화일을 제공해 주셔야하며, 아이디/비밀번호 제공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소정 비용 청구) [11. 저작권 소유] 본 소프트웨어의 저작권은 엠제이소프트가 보유합니다. 소프트웨어 저작권은 소유한 회사에 있습니다. 귀하가 사용 계약서에 동의를 한다는 것은 저작권을 소유한 회사(엠제이소프트)로 부터 사용권을 허가를 받는 것입니다. 본 저작권은 대한민국 저작권법과 국제 저작권 조약으로부터 보호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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