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봇(AI)은 사람대신 로봇이 대답을 하도록
설계된 자동응답 채팅 솔루션 입니다.
기존 사람이 채팅으로 답변하던 내용을 로봇이 학습된 내용을
토대로 대신 답변하게 함으로써 전화연결을 통하지않고
질문에 즉시 대답이 가능하고,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인건비 지출 없는 고객상담이 가능합니다.
프리봇 적용대상 : 홈페이지, 쇼핑몰, 모바일 웹, 기타 자동 상담이 필요한 곳
엑셀을 이용하여 가상의 질문을
미리 예상하여 답변을 작성합니다.
엑셀양식의 좌측에는 질문 카테고리를 만들고(최대2000개)
카테고리별 질문을 작성하고 질문에 해당하는 답변을 작성합니다.
견본엑셀 양식은 당사에서 제공합니다.
작성한 데이터를 프리봇(AI)의
서버에 등록 후 테스트 과정을 거칩니다.
작성한 데이터를 프리봇의 서버에 등록합니다.
등록 후 테스트 질문을 통하여 원만한 답변이 노출되는지 확인하여
부족하거나 미비한 답변을 수정, 재등록 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해당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프리봇(AI) 아이콘을 세팅합니다.
해당 홈페이지나 쇼핑몰에 프리봇(아이콘)을 세팅합니다.
작성된 시나리오에 의한 답변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프리봇이 답변하지 못한 질문은 관리자가
수시로 조회하여 업데이트 합니다.
프리봇을 운영하면서 프리봇(AI)의
부족한 답변을 업데이트합니다.
초기 데이터(시나리오)가 완전할 수 없으므로 프리봇을 운영 하면서
프리봇이 대답하지 못한 부분을 찾아서 자료를 업데이트 해줘야 합니다.
즉 데이터의 질과 양이 프리봇의 능력을 좌우합니다.